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료결혼식 지원센타 직영웨딩홀인 듀오웨딩홀 방문하고 왔어요 ^^

무료결혼식 지원센타  직영웨딩홀인 듀오웨딩홀 방문하고 왔어요 ^^

 

남편과는 일찌감치 혼인신고만 하고 1년동안 결혼식을 못 하고있어서
언제쯤올릴려나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무료예식지원카페 쥔장님 덕분에 무료결혼식지원센타
직영웨딩홀 에서 결혼식 올릴 수있게 되어서 너무좋아요

 

토요일방문했을때  신랑신부가 입장하려고 마침 찍었네요 !

신랑님과 저는 거의 주말부부나 다름없어 시간맞추기가 빠듯했는데,
드뎌 지난 토욜날  결혼식 구경도 할겸

겸사하여 직영웨딩홀인 듀오웨딩홀로 방문 했었어요 ^ㅡ^

처음에는 막연히 무료결혼? 이렇게 어리버리 생각만하다가 방문해서
상담해주시는 직원분 말씀듣고 보니

더 믿음이 갔습니다.

웨딩홀내부 분위기도 카페에 올려진 사진대로 깔끔하고 넓고,
다른웨딩홀과는 다른 꽃장식이 맘에

들었어요 ^^

웨딩홀 바로 앞에 있는 로비사진이랍니다

 

 

로비나 전체적인 느낌은 교통공단안이라 그런지 예쁜(?) 느낌은 아니지만 공간이 아주넓고 확 트여있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애들도 보이더라구요^^;; 제 결혼식때 조카들 간수 잘해야겠다는..ㅎㅎㅎ

갠적으로 하객분들을 고려해볼때 용이할꺼란 느낌이 들었습니다.

 

    

3층 로비 현관에서 바로내려오면 지상주차장입니다

 

신부대기실도 예전 지인 결혼식때에 갔던 예식장에 비해서 넓고 안락한 쇼파도 구비되어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저희 신랑이 제일 맘에 들어했던건 음식이였는데요, 전 사실 밥을 먹고가서 많이 먹질못했는데, 전체적으로 무난,,

음식 간도 괜찮고 이정도 느낌?

갈비탕 음식사진이랍니다

 

긍데 신랑은 그..그.. 인삼갈비탕이라고 국물까지 아주 다먹었다지요 ㅡㅡㅋ

얼마나 먹어대던지 신랑이  입고온 와이셔츠 단추가 불쌍했어요 ㅎㅎㅎ

암튼 잔치집에 제일 중요한게 음식인데 까탈스런 신랑이 맘에 든다하니 안심은 되었어요.

날짜는 5월초지만 벌써부터 잡느냐~ 뭐이러시겠지만,, 1년을 결혼식에 목메어왔던 저로썬

이제부터 하나하나  준비해나가는 재미가 쏠쏠한거 같아요.

연회장하고  세미부페 사진이네요

원래는 사진은 찍어서 부모님께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카페까지 올리게 되었네요 ㅎㅎ

 

회원님들  서울예식을 고려중이시면 듀오웨딩홀에서 무료결혼식도 올리시면 좋겠네요.

주인장님 너무 많은 질문세례에도 친절하게 도움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제가 혹시라도 노파심에 또 이것저것 물어봐도 도와주세요~~ ^ㅂ^

이상 저의 무료예식 지원카페 직영웨딩홀 방문 후기였습니다.!!

페백실 구경갔을때 음식사진 살짝 찍어봐요

가격을 여쭤보니 20만원이라고 말씀던데

패백음식가격도 저렴한편이었답니다